티스토리 뷰
8강에서 만난 호주와의 경기에서 한국팀의 종료 1분 전 동점골을 넣으면서, 연장전에서의 역전골까지 성공시킴으로써 새벽을 깨웠습니다. 온세계가 놀란, 이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함께 감상해보시겠습니다. 요르단과 만나게 되는 4강 경기가 7일 새벽에 있습니다. 그전까지 이 경기를 충분히 감상하시고, 연휴전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관람되시기 바랍니다.
아시안컵 한국 호주전 하이라이트
호주와 대한민국 경기의 박빙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새벽 00시30분(대한민국시각)에 열린 경기에서의 믿을 수 없는 역전골로 대한민국의 새벽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의 활약으로 토트넘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토트넘과 대한민국의 자랑인 손흥민입니다.
해외반응
이에 해외반응도 뜨겁습니다. 일본반응을 중심으로 살펴보시겠습니다. 이란과의 빅매치를 앞두고 있는 일본에게서 한국경기, 손흥민에 대한 찬사가 나온 의미 있는 경기였음에 틀림없습니다.
경기 뒷 이야기
9년전의 아시안컵 결승을 되갚은 경기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더 의미 있었습니다. 옐로카드를 10명이 1장씩 받은 상황이라, 이번경기에서 2회 누적될 경우 다음경기에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었기에 관리도 해야 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의 경고에 대한 규정과 한국의 경고관리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후반종료 1분전의 무승부골, 프리킥 역전골, 경기종료 후 120분의 열전 끝에 엎드려 우는 손흥민의 모습, 모든 모습이 K 드라마였습니다.
인터뷰
조현우, 설영우, 김영권, 손흥민, 황희찬의 인터뷰를 통해 경기장에서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자신 있게 페널티킥을 하겠다고 손흥민에게 말한 황희찬, 연속 120분의 경기가 힘들지 않다는 손흥민의 모습, 연장전을 또다시 가게 되자 캡틴으로서 손흥민이 한 말을 아래에서 생생히 보실 수 있습니다.
풀영상보기
보지 못하신 분, 다시 보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에서 전체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에 과정과 결론이 신나는 경기영상을 보면서 행복한 시간 가져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중계 보는 법, 극장에서 응원하는 법
2월 7일에 있을 4강 경기를 대비하여, 중계방송 보는 5가지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극장에 가서 큰 화면으로 함께 응원하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사오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